한글과컴퓨터 오피스 2010 베타테스터 신청하신 모든 분께 사과 드립니다.

By | 2009/10/09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이번에 당첨된 한글과컴퓨터 오피스 2010 베타테스터의 일을 하지 않기로 결심했습니다. 따라서 저 때문에 당첨되지 못한 분들께 사과의 인사를 드립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핑계 없는 무덤은 없다고 하지만, 조금이라도 변명을 하고 싶어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1. 시험기간

  현재 대학생 3학년으로 학교 중간고사가 10월 21, 22일에 잡혀있습니다. 학생 신분으로 중간고사에 최선을 다 해야 하는 것이기에 그 중요도가 다른 것보다 제법 높습니다. 그런데 이번 테스트는 23일 오후 6시까지입니다. 따라서 시간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여유가 없어 테스트가 힘들 듯싶습니다. 처음에 모집할 때 기간이 없어 저는 대략 한 달을 예상하였고 시험이 끝나고 1~2주일 가량을 투자해서 참여하는 것이 계획이었습니다.

 

2. 한컴 오피스 2007 홈에디션 구입

한글과컴퓨터 오피스 2007 홈에디션 질렀습니다.

  한컴 오피스 2007 홈에디션이 이번에 나왔기에 이를 질렀습니다. 따라서 같은 PC에서 2010을 테스트 할 수 없기에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3. 사기?

  당첨이 되었다는 메일을 받은 후 테스트가 시작되는 6일부터 계속 베타테스트인원이 아니라는 문구가 나왔습니다. 처음에는 ‘시간 지나면 되겠지.’라고 생각했지만 하루가 지나고 이틀이 지나자 ‘혹시 내가 받은 것이 피싱 메일인가?’라는 의심이 들었습니다.

  최종적으로 오늘까지 고쳐지지 않으면 사기라고 판단하고 진상을 알아보자는 생각을 하고 있었고, 실제로 오늘 오전 11시에 확인해보았지만 여전히 베타테스트인원이 아니라는 문구를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 뒤에 약속대로 한컴 오피스 2007 홈에디션을 지른 후 진상 파악을 위해 메일 확인 및 확인 요청 메일을 적으려고 하였습니다.

  그러나 CIAO님께서 몇몇 사람들이 같은 일이 생겨 메일을 보내면 해결이 된다는 말을 하셨고, 지금(금요일 오후) 제대로 접속이 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c2

 

  이렇듯 시간적 여유도 없고 대용품도 생겼고 사기 당한 기분에 이번 베타테스트를 하지 않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다시 한 번 한글과컴퓨터 오피스 2010 베타테스터에 신청하신 모든 분들께 사과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관련글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