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스탬프 선물 받았습니다.

By | 2009/11/17
  1. 토요일 홍대 근처 마켓
  2. 북스탬프 선물 받음
  3. 택배 도착
  4. 북스탬프
  5. 조금 아쉬움
  6. 고맙습니다

  지난 토요일 프로젝트와 숙제가 동시에 다 끝나게 되어 시간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산책 겸 하여 홍익대 대학원에 다니는 사촌누나를 만나러 갔습니다. 홍대 근처에서 점심을 먹으면서 얘기를 하다가 문득 음식점 옆 놀이터에 물품을 판매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여러 사람들이 판을 벌이고 물품을 팔았기에 구경 삼아 돌아다녔습니다.

  거기에서 악세사리부터 직접 그림을 그려 넣은 가방, 책 등 여러 가지 물품을 볼 수 있었습니다. 신기해하며 찬찬히 구경하다가 눈에 들어온 것이 있었습니다.

SDC10199

  도장을 만들어서 파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북스탬프 두 개에 도장 하나 더 추가해서 9,600원에 판다고 하였습니다. 전부터 북스탬프 하나 가지고 싶었기에 거기서 가격을 물어보고 사이트가 있어 인터넷으로 주문하려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누님께서 하나 사주시더군요.^^ 그래서 감사히 받았습니다.

  주문을 하면 월요일에 배송해서 화요일쯤에 받을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그렇지만 북스탬프가 두 개가 되어 하나면 충분했고, 누나와 저는 따로 살기에 어느 한 쪽이 받아 주기가 힘들었습니다. 다행히도 그들은 평일에도 그 곳에 나온다고 하여 저는 택배로 받고 나머지는 누나가 거기서 받기로 하였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지나고 나서 화요일인 오늘 그곳에서 보낸 택배가 도착하였습니다.

SDC10200

  마이쮸가 같이 있더군요.^^;;

SDC10201

  이것이 제가 선물 받은 도장입니다. 제 별명과 함께 고슴도치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SDC10202

  도장에 밥을 먹여 한 번 책에 찍어보았습니다. 선명하게 잘 나오더군요.^^

  하지만 조금 아쉬운 것이 NoSyu의 y가 대문자로 보이더군요.OTL.. 즉, NoSYu가 되어버린 듯싶습니다.ㅜ 그대로 사용할지 아니면 새로 주문을 할지 조금 고민입니다.

  그래도 누나가 사준 선물이니 계속 사용해야겠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선물을 준 누나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참조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