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EE 매거진을 받았습니다.

By | 2010/06/06

  글을 적었는데 다 사라졌네요.OTL 다시 처음부터 적습니다.

  친구가 IEEE로부터 매거진을 받는다고 해서 도움을 받아 저도 신청했습니다. 하지만 택배가 아닌 우편으로 오기에 언제 도착하는지를 알 수 없어 잊어버리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최근에 선거가 있었고, 선거홍보물을 받고자 우편함을 뒤져보다가 저에게 온 편지가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SAM_0215

  이렇게 세 통의 편지가 왔습니다.

 

SAM_0216

  IEEE Membership Card가 들어있다고 하는 것부터 확인해보았습니다.

SAM_0217

  이와 같은 물품이 있었습니다.

SAM_0218

  Seoul Section에 속해있다고 하네요. 그런데 우리나라 다른 도시도 과연 추가가 되어있을까요? 잘 모르겠습니다.

SAM_0221

  Membership Card는 위와 같습니다. 가린 곳은 제 이름과 Member No가 있어서 지웠습니다. Student Member입니다.^^

SAM_0219

SAM_0222

  이건 잘 모르겠더군요. 제대로 읽어보지는 않았지만 쿠폰인 듯싶고, 명함 대용인 듯싶고..(그렇지는 않겠죠.) 여하튼 재미있었던 것 중 하나였습니다.

SAM_0220

  접사가 실패했군요. 여하튼 또 다른 것이 하나 더 있어서 사진 찍어보았습니다.

 

SAM_0223

  다른 것은 Member Resource Guide가 들어있다고 하는군요.

SAM_0224

  안에 이런 것들이 들어있더군요.

SAM_0225

  재미있던 것은 도시가 나와있는데 미국 도시 두 개에 일본 하나네요. 역시 일본이 강국이기는 강국입니다.

SAM_0226

  그리고 이번에 온 매거진입니다. Algorithm Artist라.. 멋지네요.^^

 

  하지만 이것을 받고 나서 아직 제대로 읽어보지 못했네요. 프로젝트에 치이다보니 글도 이렇게 늦게 적게 되었습니다. 사실 지금도 프로젝트 해야 하는데 잠시 짬을 내어 글을 적네요.^^OTL

  빨리 정리가 되고 여러 가지 읽고 싶습니다.ㅜ

Leave a Reply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