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당첨되었습니다.

By | 2010/08/09

  살다보니 이런 일도 있군요. 한 주에 2~3000원 가량 로또를 구입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단 한 번도 당첨이 되지 않아 ‘역시 내가 그렇지..’라며 좌절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숫자 4개를 맞췄더군요.

c007

http://www.645lotto.net

  401회 당첨번호는 6, 12, 18, 31, 38, 43입니다. 그런데 전 이렇게 마킹하였습니다.

SAM_0447

6, 18, 34, 37, 38, 43

  이렇게 4개를 맞추었습니다. 그래서 4등이 되었네요.^^

c008

  이번회부터 4등은 당첨금이 5만원으로 고정이라네요. 거기에 판매점에서 수령할 수 있다고 합니다. 덕분에 편하게 당첨금을 제가 로또를 구입한 곳에서 받을 수 있었습니다.

c009

  그렇게 받은 돈을 통장에 넣었네요.

 

  전에 얘기했습니다. 노력하지 않고 번 돈은 100% 기부하기로… 그래서 애드센스를 통해 얻은 돈 역시 100% 기부하였습니다. 이번에 로또에 당첨되어 번 돈 역시 100% 기부금으로 들어갑니다.

 

  그럼 왜 로또를 하느냐 물으시는 분이 계실지 모르겠네요. 이유는 하나입니다.

사주에서 ‘너는 복권 절대 당첨 안 된다.’라고 해서…

  너무 황당한가요? 전에 사주를 봤는데 거기서 하는 소리가 복권과 같은 일확천금은 절대 안 되니 돈을 천천히 모으는 것이 방법이라고 하였습니다.

  당연한 얘기입니다. 만약 제가 사주를 만든다면 100% 저렇게 만들겠습니다. 왜냐하면 만약 ‘넌 복권 될거야.’라고 한다면 그는 노력하지 않고 복권에 매달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저는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만약 이게 내 사주이고 운명이라고 한다면 이것을 깨뜨릴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면 나는 이를 극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일까?

  마치 이야기 속 주인공 같나요? 하지만 나름 그 때는 고민을 했습니다. 사주 속에서는 저 외에 제 단점이라고 할만한 것들을 얘기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이를 극복할 수 있는지에 대해 고민한 것입니다.

  그런 이유로 복권을 한 주에 2~3개 가량 구입하였습니다. 숫자를 아무렇게나 입력하고 자동도 같이 하였습니다. 왜냐하면 이렇게 노력을 하지 않았음에도 돈이 들어온다는 것은 사주가 틀렸다는 것을 얘기하는 것이라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4개를 맞추어서 돈이 들어왔네요. 그로 인해 사주가 조금 틀렸다는 것을 얘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조금 아쉽지만…(왜냐하면 사주에서 제 미래가 좋다고 나왔기에..^^;;) 그래도 미래는 모르는 것임을 알 수 있었네요.

  이번에 받은 돈 덕분에 로또에 구입한 돈 대부분을 회수하였습니다. 투자금 회수라고 하나요?^^;; 그래도 저 돈은 ‘일확천금’이라고는 보기 힘드니 앞으로 계속 해볼 생각입니다. 되면 기부금액이 늘어나서 좋고 안 되면 그만이니…^^

4 thoughts on “로또 당첨되었습니다.

  1. 두리뭉

    전 로또를 기분 좋게 샀다가 하나도 안맞았는데ㅜㅜ
    로또란게 정말 당첨이 되는 물건이었군요.

    Reply
    1. NoSyu

      저도 안 되어서 ‘역시나 안 되는거야..’라고 생각했는데 당첨되더군요.
      저 돈을 받을 때 한 번 샀는데 이번에는 하나도 맞지 않더군요.OTL

      Reply
  2. Sehun

    ^^ 저같으면 4등까진 몰라도 3등 이상이면 기부는 못할거 같네요 ^^;

    Reply
    1. NoSyu

      반갑습니다.
      저도 그럴 것 같아서 일부러 이렇게 글을 적고 떠들어 다짐하고 있습니다.^^
      3등 이상에 당첨이 될지도 모르겠지만 말이죠.^^;;;

      Reply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