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폰 플러스 카드

By | 2012/01/04

IMG_20120101_211955

  기숙사 방을 정리하다가 발견한 카드입니다. 사실 개인적으로 황당한 것은 이 카드는 제가 고등학생일 때 사용하던 것입니다. 그런데 대학원생 기숙사 방에서 왜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이 카드는 ‘월드폰 플러스 카드’라는 것입니다.  KT의 Megapass B&A를 쓸 때 받은 것입니다.

IMG_20120101_212003

  공중전화에서 전화번호를 누른 후 카드 번호를 누르면, 통화를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사실 이것은 국내 통화뿐만 아니라 국제 통화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특히 외국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더군요. 그러면서 한 번 사용해보라며 3천원짜리를 준 것입니다.

  하지만 그 때는 외국에 나갈 일이 없어 그렇게는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휴대폰이 없었기에 학교나 밖에서 전화가 필요할 때 공중전화로 가서 저 카드를 이용하여 전화를 걸었습니다. 따로 동전이나 카드를 들고 다닐 필요 없이 저 카드 번호만 외우면 되는 것이니 편하더군요.

 

  이것도 수능치고 나서 휴대폰을 개통한 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그렇게 카드만이 남았던 것입니다. 그렇게 멀어진 것인데 기숙사 방을 정리하다가 발견되니 황당하면서도 반갑네요.

Leave a Reply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