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아웃 멀티시스템튠업 가솔린 연료첨가제 사용 후기

By | 2017/11/14

현재 차의 운행거리는 66000km를 넘었습니다. 별 생각없이 타고 다녔습니다. 1년에 두 번씩 쉐보레 정비소에 가서 점검을 받았으나 딱히 더 챙긴 적은 드뭅니다.

그러던 중 불스원샷 광고를 보게 되니 저도 한 번 넣어봐야겠더군요.

다만, 불스원샷은 무슨 이유로 불매를 해야한다고 알고 있어 구입하는 것을 저어했습니다.

그래서 다른 제품을 찾아보던 중 검아웃이라는 제품이 괜찮다고 하여 구입해보았습니다.

해당 제품에 대한 설명에 이렇게 적혀있더군요.

cap004

https://pcarmall.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62

65에서 80리터 정도 될 때 1병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제가 운전하는 쉐보레 스파크의 경우 30리터를 넣으면 가득 찼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했습니다.

20171108_222458

한 통의 용량이 473ml라고 하니 190ml짜리 종이컵 한 컵 반을 넣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다음 번에 한 컵 더 넣기로 했습니다.

30리터 기름을 주유한 후 한 컵 반의 연료첨가제를 넣었습니다. 그리고 대전에서 서울까지 왕복을 하니 기름을 다 쓰더군요.

제가 따로 측정을 해보거나 하지 않아서 얼마나 더 좋아졌는지를 모르겠습니다.

다만, 서울에서 대전으로 내려올 때 확실히 전보다 부드럽게 나아간다는 점 그리고 엔진 소음이 조금 줄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플라시보 효과일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기분이 좋으니 그만큼 가격을 하지 않았나 싶네요.

Leave a Reply